본문 바로가기
Life

심심한 J-pop 소개 : 장미빛 하루 バラ色の日々 가사 해석 by 옐로우 몽키

by NEO UNIVERSE 2021.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스타일러 싱숭시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보려고 만든 심심한 J-pop 소개 세번째 시간입니다. 소개해 드릴 노래는 'the yellow monkey' 의 '장미빛 하루' バラ色の日々(바라이노 히비) 라는 곡 입니다.  옐로우 몽키 노래는 이 노래하고 Jam, so young 정도만 듣고 거의 듣지는 않는데 이 노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 중에 하나에요.

 

 

99년 발매된 곡이군요 @구글 이미지

 

 

옐로우 몽키에 대해 간단히만 설명 드리자면 1988년에 결성된 일본의 글램록 밴드입니다. 일본에서는 옐로우 몽키를 줄여 '예몽'이라는 애칭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멤버 구성은 요시이 카즈야(보컬, 기타) 키쿠치 히데아키(기타), 친동생인 키쿠치 에이지(드럼), 히로세 요이치(베이스) 로 구성된 4인 밴드입니다. 2001년에 활동을 중단, 2004년에 해산을 했다가 다른 여타 일본 록밴드들이 그러하듯이 15년이 지난 2019년에 재결성 되었습니다.

 

 

대략 이렇게 생기신 분들이에요

 

이 노래는 보컬인 요시이 카즈야 아저씨가 작사 작곡했습니다. 바로크 풍의 뮤직비디오도 촌스럽고 다소 난해하긴 한데 화질도 괜찮고 나름 볼 만 합니다. 역시 이 노래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영어가사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뮤직비디오에서도 이 부분에서 뭔가 팡팡 터지는 느낌. 가사도 멋있구요. 저만 그런가? 그 중에서도 맨 마지막 Are You Believer? 하는 부분.

 

 

믿습니까?!!

 

 

 

https://youtu.be/vFW6YvV7Et4

 

 

다음은 노래 가사와 해석입니다. 원 가사를 받아 열심히 발번역 했어요 ㅎㅎ

-> 가사는 댓글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일본의 로큰롤 밴드 옐로우 몽키의 신나는 노래 '바라이로노 히비' 였습니다.

노래 제목처럼 하루하루 장미빛 나날들이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