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숭포차

오늘의 홈술 추천안주 : 비오는 날은 막걸리 파전이 국룰

by NEO UNIVERSE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스타일러 싱숭시티 입니다

 

3월의 첫번째 날인 오늘은 전국적으로 봄을 알리는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작년 이 맘때는 신천지 발 한참 코로나가 1차 유행 했던 때라 다들 무서워서 집밖으로 못나갔던 기억이 나는데요, 올해 3월은 대부분 개학도 하는 것 같고 백신도 보급되기 시작해서 작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인 것 같습니다.

 

영롱한 자태

오늘의 싱숭포차 추천 홈술 메뉴는 바로바로 막걸리 와 파전 조합입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빠질 수 없는 조합이죠. 저는 봄에 마시는 막걸리를 특히 좋아합니다. 참 희한하게도 비오는 날에는 이상하게 막걸리하고 전이 당기는 지 모르겠어요. 정말 신기합니다. 

 

 

저는 맛있는 김치만 있다면 김치에다가 막걸리만 먹어도 좋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비오는 날에 기분내려면 역시 김치전이나 파전이나 빈대떡이 최고 입니다. 

 


이렇게 오징어 파전에, 김치에, 양파하고 고추를 송송 썰어넣은 간장 그리고 플라스틱 공기로 막걸리 잔을 하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요즘 저의 애정 1호 술잔인 제주 맥주 에디션 잔에다도 한 번 시도해봤는데 역시 막걸리는 막걸리 잔에 먹는 게 낫더라구요. 

 

ASMR


비 오는 날에 전 부치는 소리는 참 예술입니다. 배 고프시라고 ASMR 보내 드립니다. 방금 전에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혹시 집에서 혼술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물 파전 밀키트 소개드립니다. 요즘은 이런것도 있고 세상 참 편하네요. 반죽 하고 물만 붓고 휘휘 저어서 후라이팬에 부치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저기 보이는 하얀것은 우유는 아니겠죠?


구성품은 이렇게 부침가룩, 해물과 야채 믹스, 그리고 제품 용기로 되어있습니다. 요리 방법은 아래 상세 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전자레인지 조리는 불가하다고 하네요. 

 

https://coupa.ng/bSkDds

 

백설 해물파전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SkDsp

 

미스터쉐프 해물파전 2~3인용 밀키트 간편 쿠킹박스

COUPANG

www.coupang.com

▶ 솔직한 평점

오늘 같은 날은 아낌없이 별 투하합니다. 비오는 날에 막걸리 파전은 정말 사랑스러운 조합입니다. 참고로 위 사진에 있는 해물 파전은 와이프님이 직접 만드신 거구요 혹시나 파전이 당기시는 분들을 위해 밀키트 소개해드리는 거에요.

간편함  ★★★★☆
맛        ★★★★★
가성비  ★★★★★
술케미  ★★★★★ 
 



요즘 친한 친구들하고 줌 이나 팀스 어플 이용해서 랜선 술자리를 가끔씩 하는데요 오프라인 보다는 당연히 재미가 떨어지긴 하는데 집에서 편하게 마시고 여럿이서 이야기 하고 술값이니, 대리운전이니 이런거 신경 안써도 되서 나름대로의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뭐 다들 알아서 잘 하고 계시겠지만요 ^^

 

이상으로 오늘의 싱숭포차를 마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