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숭포차

머거본 할로윈 박스 득템했어요 - 저녁 술안주 추천

by NEO UNIVERSE 2020. 11. 13.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라이프 스타일러 싱숭시티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도 그렇고 날마다 밖에서 술 마시기도 뭐해서 주로 집에서 마시는 편입니다. 주종 선정에서부터 음식 선정까지 나름 신경쓰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대단한 술과 음식을 먹는건 아니고 주로 그날 와이프가 주는데로 먹긴 하지만 ㅎ

 

맨날 술이야

예전에는 과자는 손도 안댔는데 요즘은 왜 이렇게 과자가 잘 먹히는지 모르겠어요 ㅎ 저녁에 맥주 마실때는 과자처럼 간편한 안주가 없는것 같아요. 과자 말고도 견과류를 많이 먹는데요. 견과류가 맥주나 와인과 잘 어울리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은 바로 저녁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머거본 종합 세트입니다. 사실 이 특별세트는 할로윈 이전에 카카오 톡딜에서 시간한정으로 진행했던 핫딜입니다. 그때 가격은 12900원이었는데 이제 와서 포스팅 하려니 가격이 비슷한 구성이 대략 17000원이네요 ㅎ

카카오톡딜이 나름 쏠쏠해요

세트 구성

 

보시는 바와 같이 구성이 매우 다양합니다. 정말 하나같이 술안주하기 좋은 간식세트에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엄빠가 술안주하려고 개봉하면 아이들이 와서 다 가져 갑니다 ㅎ


이렇게 12개해서 가격이 12900원이면 정말 혜자*100 인거 아닌가요?? 게다가 아직 어디다 써야할지는 모르겠지만 할로윈 스페셜 플라스틱 바구니까지 있습니다. 지금은 핫딜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지금은 이미 다 먹어치우고 없어요ㅎㅎ 그때 2세트 살걸 그랬어요!

https://coupa.ng/bMmhZT

 

머거본 간식종합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저녁 술안주로 매우 만만하고 좋은 머거본 스페셜 세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